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불면증 요령과 요령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불면증 요령과 요령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불면증 요령과 요령

나의 불면증의 원인은 하나와 관련이 있는가? 내가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줄 다른 마법이 있을까? 내가 잠을 잘 수 있도록 어떤 속임수를 써도 될까? 불면증에 대한 마법적인 치료법은 없지만, 아래의 조언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잠자리에 들 때 잠을 잘 수 없을 때,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음을 달래주는 온기는 그 자체로도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차들은 또한 긴장을 푸는 것을 돕는 속성을 가지고 있다.

불면증에 대처한다면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지키도록 하라.

여러분의 몸의 내부 시계는 매일 밤 거의 같은 시간에 잠을 자게 한다.

불면증을 이겨내기 위해 시계를 맞춰라.

불면증에 시달리면 알람을 한 시간 일찍 맞춰봐.

다음 날 아침 기분이 들뜨는 동안, 그것은 저녁 늦게 잠을 자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일찍 일어나면 일찍 잘 준비를 할 수 있다.

편안한 침실은 당신이 더 쉽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빠르고 깊은 수면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소음과 빛을 최소화해야 한다.

디스플레이가 밝은 알람시계는 받지 마라.

또한, 좋은 매트리스는 여러분이 좀 더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RLS, 즉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다리가 긴장을 풀거나 편안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한다.

그들은 아프거나, 경련을 일으키거나, 계속 움직이고 싶을 수도 있다.

RLS는 만성 불면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의사에게 이 질환이 있는지 알아보라고 해.

배를 문질러라.

어떤 사람들은 배 마사지를 잘 받으면 불면증이 완화된다.

그것은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주고 몸의 소화 과정을 향상시켜 줄 것이다.

위가 불면증을 준다면 이것부터 해봐야 한다.

잠잘 때 걱정하지 않도록 해라.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좋은 생각이 하루 일찍 걱정의 시간을 정하고 있다.

걱정스러운 사건들을 헤집고 집중하는 것은 잠을 자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든다.

하루를 생각해보기 위해 잠을 자려고 하기 전에 시간을 좀 쓰는 게 어때? 그렇게 함으로써 수면시간을 되찾을 수 있어야 한다.

네 침대는 왜 그래? 네 시트는 편안하니? 베개가 머리를 제대로 받쳐주니? 너의 매트리스는 오래됐니, 불편하니? 새 매트리스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긴장을 푸는 것을 더 쉽게 해주며, 이것은 결국 수면을 촉진시킨다.

부모님이 아이들에게 잠을 잘 수 있도록 우유를 주던 때를 기억하는가? 이것은 또한 불면증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다.

당신의 신경계는 이완되고 칼슘은 신경을 진정시킬 것이다.

이것은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준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트립토판이 부족하다면, 그것은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참치, 코티지 치즈, 칠면조에서 발견된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5-HTP를 사용하라.

세로토닌은 트립토판(tryptophan)에서 유래하며, 그것은 당신이 잠을 자는데 필요한 것이다.

불면증 환자세요? 낮잠은 너의 친구니? 만약 당신이 긍정적으로 대답했다면, 당신은 그 해결책을 우연히 발견했을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낮 시간에 낮잠을 잔다면, 여러분이 잠자리에 들려고 누워야 할 때 잠을 자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가끔 정말 낮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오후 3시 이전에 하고 30분만 외출하도록 해야 한다.

침실 창문을 열어봐.

신선한 공기는 일반적으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침실의 주변 온도가 화씨 60도 정도 될 수 있는 열린 창으로, 여러분은 잠들기 위한 이상적인 환경을 만들어낸다.

추울 경우를 대비해서 근처에 담요를 두어라.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물론 당신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지만, 노력해도 아무런 해가 되지 않는다.

끈기를 가지고, 당신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기술을 찾을 것이다.

정답을 찾으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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