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

수면무호흡증을 앓아 생활에 지장을 준다면 지금 당장 조절할 필요가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위험하기도 하고 건강에 해롭기도 하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정보를 살펴보십시오.

과체중인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기 쉽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이 과체중이라면, 그들은 그것을 잃는 것에서 이익을 얻을 것이다.

그들은 보통 운동과 결합된 제한된 칼로리 식단을 포함하는 합리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따라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입 보호대를 불러라.

구강 보호대를 사용함으로써, 기도는 계속 개방될 것이다.

만약 이것이 추구할 가치가 있는 해결책처럼 들린다면, 의사와 그 문제를 상의하고 당신 자신의 경비원에 적합한 일정을 잡으십시오.

아이들이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것은 가능하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내성적이거나, 항상 피곤하거나, 코를 사용하지 않고 숨을 쉬는데 입을 사용한다면, 그들은 이런 상태로 고통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증상들은 ADHD로 고통 받는 사람의 증상처럼 보일 때가 많지만, 모든 증상을 평가할 수 있는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단순히 뒷잠에서 옆잠으로 바뀌면 수면무호흡증을 해소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사람들이 등에 업혀 자면 혀와 부드러운 입김이 목구멍 뒤쪽으로 쉬어 기도가 막힌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도 한 번 해 보고, 증상이 나아지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때 도움을 받기 위해 수면제에 의지하지 말아라.

알코올과 비슷하게 수면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킬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다른 부정적인 영향도 미칠 수 있다.

호흡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수면 보조제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는 적절한 체중 관리다.

많은 사람들이 초과 지방을 모두 떨어뜨림으로써 수면 무호흡증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명목상의 체중 감량이라도 밤에 호흡이 좋아지는 데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장치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코고는 것은 사람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으며, 의사는 환자에게 이러한 구강 장치 중 하나가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 말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의 덜 심각한 형태인 경우, 몇 가지 간단한 코를 고는 방지 장치를 찾아 보십시오.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은 코담배 방지 보조제의 사용으로 몇몇을 줄일 수 있다.

목의 근육을 강화시키는 것은 수면 무호흡의 위험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호흡곤란은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하는데, 이는 목에서 연조직이 붕괴된 결과물이다.

더 강한 근육은 무너질 가능성이 그만큼 높지 않다.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 밤에 잠자리에 들 때 이 글에서 읽은 내용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면 증상을 관리하는 비법을 발견했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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