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를 위한 주요 팁 및 조언

평판 관리를 위한 주요 팁 및 조언

평판 관리를 위한 주요 팁 및 조언

창업자의 대다수는 결국 성공하지 못한다.

그들이 직면할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들에는 형편없는 평판 관리가 포함된다.

따라서, 여러분은 처음부터 좋은 평판을 유지하기를 원할 것이다.

항상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의 사업이 더 큰 경우에 해당된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중요한 것처럼 느껴야 한다.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제공하는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작업하십시오.

최근 구매 경험에 대해서도 보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항상 상냥하게 대하라.

단순히 트윗을 보내고 메시지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지 않는 한 결코 성공적이지 않다.

질문이 게시되면 가능한 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대답을 모르는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답을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팔로워에게 알려라.

불우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십시오.

그러면 평판이 탄탄해질 겁니다.

당신이 고객의 나쁜 경험을 좋은 것으로 바꿀 수 있을 때,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보살핌을 고마워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훨씬 더 유익하다.

다른 잠재 고객과 고객들은 당신이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중에 당신의 회사에서 제품을 사는 경향이 더 많을 것이다.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회사명이 될 것이다.

요즘 검색엔진은 한 공간에서 권한을 가진 기업들에게 보상을 해준다.

당신이 권위자로 여겨질 때, 검색 엔진은 검색 결과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올릴 수 있다.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정보와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게 가장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데 도움이 된다.

매일 회사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지켜봐라.

언제 부정적인 발언이 나오는지 모르니 자주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정보가 꼭대기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2개월 단위로 이것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직원들에게 항상 공평하게 대하라.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주춤하고, 그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불만을 품은 직원들이 대화를 시작하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비즈니스가 시작되면서 더 많은 고객이 귀사와 교류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항상 그 모든 불평을 해결해야만 한다.

프로페셔널하게 상황을 바로잡도록 도와라.

당신의 사업에 대한 나쁜 평을 읽는 것은 특히 그 논평이 정확히 사실이 아닐 때 당신을 화나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지금까지 말한 것에 대응할 때 침착해야 한다.

독자들이 논쟁의 양면을 볼 때, 그들은 그들 자신의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당신이 살고 있는 사업상의 사투리를 가지고 있으라.

이것은 진실성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이 저지르는 어떤 실수라도 인정해야 한다.

투명성은 당신의 평판을 관리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어디서 사람들이 네 사업에 대해 얘기하는 거야?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져야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게시할 수 있다.

웹 페이지가 긍정적인 스토리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고 부정적인 스토리에도 신속하게 대응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내용에 주의하십시오.

그 콘텐츠는 공개적이고, 당신의 평판에 정말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제한된 인원으로만 접속되는 소셜미디어 계정이 있다고 해도 여전히 신중해야 한다.

일부 기업은 보상을 대가로 가짜 후기를 내놓는다.

그들과 함께 하지 마라.

그것들은 여러분의 사업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이 관습은 많은 주에서 실제로 불법이랍니다!

긍정적인 평판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좌절을 피할 수 있다.

여기서 공유한 조언에 따라 회사의 명성을 유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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